일상공유

나주 풍정카페에 다녀왔어요^^

슈퍼긍정파워 2021. 4. 13. 19:00

지인과 함께 나주 풍정카페에 다녀왔어요^^

위치확인하세요^^

사실 지인과 함께 가면서
창밖을 봤는데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고? 하는 의문을 품게 되더라구요ㅎ

그런데 도착하고서는 깜짝 놀랐습니다.

보이시나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름에는 아이들이 놀기 더 좋게 해놓으신다고 하더라구요


제 모습이 보이는데요ㅜ

여기서 물놀이를 할 수도 있게 해두었다고 해서
여름에 꼭 아이와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판확인하세요

그리고 디저트로 랑떡과 다쿠아즈가 준비되어 있는데
저희는 먹진 않았지만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는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왔으면 바로 먹었을테지만
어른들만 와서 디저트는 도전하지 못했어요^^


테라스쪽 배경인데 정말 예쁘죠^^

날이 맑을 때는 밖에서 아이들은 놀게 하고
부모님들은 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커피와 빵을 먹었습니다.

저는 커피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정말 커피 강추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을 위해 그림놀이를 할 수 있는
도구도 마련이 되어 있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정보하나!!!

블루베리 체험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작년에 저희 지인들은 만족했다고 했습니다.

올해는 저도 아이와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사장님께서 장수풍뎅이도 잡으러 오면 좋을 것
같다고 알려주시기도 했습니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인상도 좋으셨어요.

이른 시간에 가서인지 커피 리필까지ㅋㅋㅋ
(리필이 원래 되는 건 아닐꺼에요^^)

혹시 나주에 오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나주풍정카페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