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월출산 기찬묏길 다녀오다

슈퍼긍정파워 2021. 4. 16. 17:41

운동을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런데이 달리기어플을 통해 달리기를 하고
집에서 놀고 있던 런닝머신이 제 역할을 하고 있어요^^

아이 학교 개학 후에는 주 1회는 산에 올라가는 운동을
하면서 정말 이게 운동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어제 다녀온 기찬묏길을 소개하려고 하는데
서사가 길죠ㅋㅋㅋ

사실 어제 #기찬묏길은 정말 둘레길인 줄 알고 갔어요.

당연히 시간은 오래 걸린다고 알려주었기 때문에
마음에 각오는 하고 있었지만
정말 만만치 않은 곳이였습니다ㅜ


기찬묏길 안내판이에요

사실 이 안내판을 보지 못해서 다른 곳으로 갈 뻔 했어요ㅎㅎ

푸르름이 보이나요?

그냥 보이는 곳이 다 이렇게 푸르르니까
눈이 정화되는 기분이였어요^^

이 안내판을 보고 가야되더라구요

둘레길 걷는 곳곳에 이런 계곡들이 있어서
날이 조금 따뜻해지면 아이들과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도 아이들과 함께 오고 싶은 곳이
늘어 행복합니다^^

영암군 국민 여가 캠핑장!

저는 잘 몰랐는데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계곡도 가까이 있고 캠핑장으로 완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계곡인데 물이 정말 맑지 않나요?

졸졸졸!!!! 정말 소리만 들어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이 계단 보이시나요???
이 계단을 올라가는데 사족보행하는 줄 알았습니다ㅎㅎ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고고!!!!

요즘 왜이리 하늘이 예쁜지...
저 사진 속 하늘이 제대로 보이지 않아 아쉬운데요
나무 사이로 보이는 하늘 정말 최고입니다^^

약수터도 다녀왔는데요
물이 정말 깨끗합니다.
사실 식용이 가능한지는 잘은 모르겠어요.
마실 수는 있겠지만 저는 마시진 않았습니다.

졸졸졸~~~ 계곡 소리 한번 들어보세요!
잠시만 듣고 있어도 아니 계곡 물이 흐르는
것을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건 마치 불멍 아닌 계곡멍???ㅋㅋㅋ

돌계단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오르는 건 힘들지만 걸으면서도 예쁘다는 말을
계속 반복하게 되더라구요

파란선 보이시나요!!!
파란선 코스 왕복했습니다.
예상은 3시간이였으나 2시간 30분!!!

지인이 찍어준 사진인데
인생사진 하나 건졌습니다^^

2시간 30분 걷기...

그냥 걷기였다면 이리 힘들지는 않았겠죠ㅋㅋ

산은 산인지라 오르막이 많고 계단도 많고
하지만 여름이 금새 오려는데
온 세상이 푸르른!!

힘들지만 힐링하고 온 시간이였습니다.

월출산 가는 길에 유채꽃밭도 예쁘게 되어 있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다고 하니
이번 주말 월출산 나들이 한번 어떠신가요ㅎㅎ

저 처럼 무리해서 걷지 마시고 편안하게
산책하는 마음으로 가족과 와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기찬묏길 운동 성공^^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데이 5주1회차 성공  (0) 2021.04.18
런데이 4주3회차 성공  (0) 2021.04.16
런데이 4주2회차 성공  (0) 2021.04.15
런데이 4주 1회차 성공  (0) 2021.04.13
런데이 3주 3회차 성공  (4) 2021.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