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유달산둘레길 운동^^

슈퍼긍정파워 2021. 6. 14. 14:37

오늘은 지인들과 함께 유달산둘레길 운동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오늘은 제가 너무 가고 싶었어요. 왜냐하면 조각공원에 심어둔 수국이 예쁘게 펼을 거 같았기 때문이죠^^

어민동산에서 출발했습니다.

둘레길 안내도 인데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서 올립니다.

이 영상 한번 보세요. 제 발걸음 소리를 비롯해서 조용히 들리는 새소리가 너무 좋거든요^^ 소리가 너무 좋아서 한참을 듣게 되는거 같아요^^ 제가 잘 찍지는 못했지만 한번 들어보시면 조금은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보고자했던 수국 말고 다른 꽃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꽃사진도 빠질수 없겠죠^^

꽃들 사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가는 곳곳마다 피어있는 꽃들! 이런 꽃들을 보기 위해서라도 산에 가는 건 즐거움인 듯 합니다.

운동인증입니다^^ Relive 어플을 통해서 기록을 남기는건 또하나의 즐거움입니다.

아!!! 제가 보고자 했던 수국 사진도 올려볼게요^^

조각공원에 피어 있는 수국입니다. 다 피어 있는 건 아니여서 1~2주 지난 후에 다시 가면 완전 예쁜 수국밭이 되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핑계로 다시 또 가야겠어요^^
오늘도 운동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