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고하도 산책길 운동다녀오다^^

슈퍼긍정파워 2021. 4. 21. 21:49

오늘도 즐거운 운동시간!!!

이제는 매일 운동을 하지 않으면
몸이 어색해 할 정도로 운동에 조금 더
적응된 상태인 듯 해요^^

좋은 습관을 만드는 건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유지하지 못하면 금새 이 좋은 습관은
아무것도 아니게 되버리는 거 같아요!

그렇기 때문이라도 꼭 운동이 습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작년 3월부터 전 일을 쉬고 있어요^^

한번도 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이 없었는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운동을 하는 것이 맞다는 생각을 하게 됐죠^^

2월에는 몇번 하지 못했지만 본격적으로는
3월부터 운동을 시작하게 된 듯 합니다.

그리고 다행스럽게도 주변 지인들이
운동에 관심 있는 분들이 계셔서 함께 운동을 하니
더 이 좋은 습관을 유지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사설이 길었죠^^

오늘은 고하도 산책길로 운동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분명 이 지역 사람이 분명한데 이 좋은 곳을
이제야 알았답니다.

지인들을 쫓아다니면서 다양하고 좋은 곳들을
많이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아이들과 꼭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산책로 가는 길 안내판입니다.
참고하세요^^
정말 이렇게 좋은 곳을 이제야 알게되서
아쉽네요^^

150세 힐링건강계단!!! 정말 150칸이 딱!!!!

보이시나요? 1세부터입니다ㅋㅋㅋ

계단의 갯수를 아니까 좋으면서도 싫은 기분 혹시
아시나요???ㅎㅎㅎ

내려올 때는 젊어지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내려왔죠^^

청설모에요^^
보이시나요? 산은 산이구나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본 청설모는 정말 크고 빠르고
사람을 별로 무서워하지 않더라구요^^

고하도 전망대에요^^
운동을 갔기 때문에 올라가보진 못했지만
다음에는 아이들과 꼭 한번 와보려고 합니다^^

해안가 길입니다. 정말 길고 길고 길었습니다.
반대쪽 편에도 공사를 하고 있는 걸 보니 해안가 길을
더 길게 만들려고 하는 듯 해요^^
기대가 됩니다^^

정말 길죠!!!! 끝이 잘 안보입니다.

이순신장군 동상입니다^^

고하도와 이순신장군의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용 동상!!! 산책길을 걷다보면 용의 기운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그 용이죠ㅎㅎㅎ

고하도 용머리에 대한 전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걷고 온 길이 용의 기운을 받을 수 있는
곳이였네요^^

늘 저는 좋은 것들이, 좋은 복들이 자석처럼 붙습니다^^

가는 중 정상표시가 있어 찍어보았습니다.
둘레길이지만 정말 높고, 낮고
산을 오르는 듯 했습니다.

Relive 어플 정말 좋아요^^

오늘의 운동 1시간동안 하는 동안 빠른 걸음으로 걸어
더 땀을 많이 흘리고 운동이 된 듯 합니다.

낼은 또 어떤 운동을 하게 될지 기대되네요^^

날도 따뜻하고 좋은데
운동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주변 둘레길 등을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답답함도 사라지고 몸도 건강해지고^^

함께 해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