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양을산 운동과 런데이 6주1회차 성공

슈퍼긍정파워 2021. 4. 24. 21:32

목요일에 지인들과 함께
양을산을 다녀왔습니다.

양을산은 사실 자주 가는 길이긴 했지만
갈 때마다 새롭고
힘들어요^^

이번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분명 가봤단 길이라고 하는데
왜 전 처음 가는 것 같죠ㅎㅎㅎ

그리고 예외없이 지인들은
빠른 걸음으로 등산을 하는데
저는 한참 뒤에서 따라갔습니다.

이분들 한참 가서 기다려주고
한참 가서 기다려주고ㅎㅎㅎ

고마운 분들입니다^^


실내체육관 쪽으로 내려왔는데
글쎄 이렇게 예쁜 벚꽃이 피어있더라구요ㅎ

힘들었는데 이 꽃을 보니
뿌듯해지고 행복했답니다^^

Relive 어플로 운동을 남깁니다.

 


이 어플을 통해 제가 한 운동의 기록을 남길 수
있어서 그것도 입체적으로 남길 수 있어
너무 좋은 듯 합니다.

여러분도 운동하실 땐 꼭
이 어플을 사용해보세요^^

왠지 제가 더 운동을 잘하고 있다는 뿌듯함을
느끼게 되네요^^

그리고 금요일에 저희 집 쌍둥이들이
어린이집에 가질 못했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못하게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저녁 10시경 런데이를 했죠ㅋㅋㅋ

안하면 안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화요일에 하고 수요일과 목요일은 쉬었으니
금요일에는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늦은 시간이지만
런닝머신을 이용해서 런데이 6주1회를 했습니다.

인증입니다^^

4분 달리기를 하는데
육아로 힘들었던지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살짝
생기더라구요ㅜㅜ

하지만 견뎠죠!!!

나는 할 수 있다.
내 몸은 건강하다.
내 몸은 아름답다.
달리기를 통해 나는 더 건강하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이 말들을 되뇌이면서
견뎠습니다.

5번째 되자 더 힘을 냈어요!

이제 끝이니까요!!!

부상에 대한 정보를 이야기해주었고
안전하게 달리기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해주었습니다.

저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달리기를 계속 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