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런데이 6주2회차 기록

슈퍼긍정파워 2021. 4. 26. 05:39

주말이 되면 아이들과 함께
생활을 하다보니
운동하는 것을 잊을 때가 있어요.

토요일이 그랬죠^^

어제는 마음을 잡고 운동을 꼭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남편이 아이들을 돌보고
저는 그 사이 운동을 했죠^^

런데이 6주2회차!!!

벌써 6주 2회차입니다!!!

1분 달리기를 할 때 힘들게 해냈던 경험이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6주2회차는 5분!!!
5분 달리기를 4회 반복이였습니다.

4분도 힘들었는데 5분이 될까...
하는 두려움이 먼저 들었지만
해낼 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시작했습니다!!

집에 런닝머신이 있어서 걷기는
6단계 속도로,
달리기는 8단계로!!!

이것도 처음에는 6단계에서 그냥 달리기까지 했는데
어느새 제가 8단계에서 달리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오늘도 자세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결국 자세 또한 제 스스로
찾아야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스스로
노력을 많이 해야하더라구요!

이런 흔적들 인증들이 더 열심히 해야 겠다는 자극제가 되는거 같아요^^

달리기를 하는 것이 어렵고 두려울 수 있지만 해보면 얼마나
행복한 기분이 드는지 모릅니다.

왠지 엄청난 걸 해내고 있다는 기분ㅎㅎㅎ

그냥 제 삶에 달리기는 없을거라고 생각했고 달리기를
하는 사람들은 특별한 사람들이
하는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런데이 어플은 차근차근 무리가지 않게
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니까 좋습니다.

남은 프로그램도 꼭 성공하려고 합니다^^

토요일에 운동을 하지 못한 것까지 왠지 해야할 것 같아서
걷기운동까지 해서 총 1시간 10분정도
운동을 했습니다.

5시 48분경 시작했는데 7시경 운동이 끝났으니까요ㅎㅎㅎ

이제 제 인생에 운동은
그냥 함께 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해보시는거
어떠세요^^

그리고 운동을 하면서 유퀴즈를 봤어요^^

얼마전 놀면뭐하니에서 나왔던 sg워너비 아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했습니다.

노래를 들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그러다가 유퀴즈에 나왔던 김진호씨 부분을 봐야겠다
생각만 하다가 운동을 하면서 봤어요^^

소몰이 창법 !!!

근데 이분 정말 생각의 깊이가 다르더라구요!

뭔가 말씀하시는 것들이
많은 것들을 생각하게 하는...

김진호씨 개인적으로 응원합니다^^

김진호씨의 개인앨범 중 가족사진을 무척 좋아했는데요

유퀴즈를 보면서 다른 개인곡들도 관심이 가더라구요^^

엄마의 프로필 사진은 왜 꽃밭일까
폭죽과별

최근에는 코로나로 지친 의료진들을 위해
만든 곡도 있다고 합니다.

이 곡은 저도 잘 몰라서 제목을 말씀드릴 수 없는데
모두 따뜻하고 울컥하게 하는
그런 가사와 노래들입니다.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