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런데이 운동기록

슈퍼긍정파워 2021. 5. 24. 13:08

토요일에는 가족들이 함께 나들이를 잠시 다녀왔습니다. 첫아이보다 쌍둥이들을 위해 다녀왔거든요. 운림산방만 생각했는데 그 근처에 인적이 드문 그런 운림산림욕장을 다녀왔거든요.

미끄럼틀 등 다양한 놀거리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그 덕분에 저는 운동을 할 힘까지 다 쏟고 와서 제 개인적인 운동을 하진 못했죠!!!

그래서 일요일에는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런데이를 하기로 했습니다. 매일 30분달리기 중 컨디션최상을 선택했구요.

컨디션 최상은 3분걷고 30분 달리기, 그리고 마무리로 3분 걷기를 합니다. 역시 30분은 긴 시간이긴 하지만 30분을 한다고 생각하니 그냥 마음을 놓고 달리기를 했습니다.

요즘에는 집에서 주로 운동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런닝머신을 집에만 모셔두었는데 이제는 제법 잘 활용하게 되서 너무 좋아요!!!

30분을 달리는데 25분까지는 정말 괜찮았지만 나머지 5분 때는 시간을 안보려고 하면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보이시나요!!! 36분간 달리기 인증입니다! 스스로 “나는 할 수 있다”를 연발하면서 열심히 운동했습니다.

총 운동시간은 1시간 5분! 걷기까지 진행을 해서 열심히 했습니다. 달리기를 하고 나면 확실히 땀이 엄청 많이 납니다. 아이들이 운동이 끝나고 나온 엄마에게 “엄마 땀 진짜 많이 났다”라고 하면서 고생했다고 해주더라구요^^

오늘도 저는 집에서 달리기를 했습니다.
아이들은 어린이집, 학교에 보내고 나서 집에 와 집안정리하고 바로 운동을 했죠!!!

왜냐하면 바로 하지 않으면 또 안할 핑계거리들이 생기잖아요. 저만 그런가요???ㅎㅎ

어쨌든 바로 런닝머신 위로 올라가서 런데이 매일 30분달리기 프로그램 중 컨디션 좋음을 선택했죠!! 3분 걷고 15분달리기, 2분 걷고 15분 달리기 후 마무리 3분 걷기를 했습니다.

런데이를 통한 38분운동기록입니다. 오늘은 몸이 별로 좋지 않아서인지 달리기 할 때 좀 힘들었지만 15분 2회를 다 달리기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최선을 다했습니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건강해지고있다” “나는 할 수 있다” 라는 말을 반복하면서 포기하지 않고 했습니다.

오늘의 총 운동시간은 1시간! 더하고 싶었지만 역시 달리기를 한 후에는 오래 걷기운동을 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오늘도 어쨌든 운동은 성공입니다^^

점점 더 건강해지는 저를 생각하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