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런데이 7주1회차, 웰빙공원 걷기운동

슈퍼긍정파워 2021. 4. 29. 10:04

27일 화요일의 운동 기록을
이제야 기록하네요^^

그 날 정말 힘든 하루였거든요!!!

원래 약속이 9시였는데
10시로 바뀌어서
저는 먼저 런데이를 하기로 했죠ㅋ

근데 무려 10분이라니...
7분에서 바로 10분으로 건너뛰더라구요ㅋ

그리고 10분을 2회 반복 달리기~~

중간에 3분 걷기 하는 시간이
얼마나 행복하던지~

그런데 저질체력으로
저희 남편은 물론이고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제가 그 10분 뛰기를 해내더라구요ㅎ

정말 너무 행복했습니다^^

런데이 인증합니다^^

그러나 문제 그 이후였죠ㅋ

지인들을 만나기 위해 집앞 공원으로 이동했어요!

물론 걸어서 말이지요!

터미널 쪽 웰빙공원을 지나 부설초등학교 앞 공원을 지나고
이게 끝이 아니였네요ㅋ

동목포웰빙공원까지ㅋ

정말 목포 거의 대부분의 공원을 다 걷다
온 기분이였습니다!!

중간에 너무 배가 고파서
식사를 하고 다시 출발을 했죠^^

오랜만에 오래 걸었더니
다리가 아프네요ㅎ

하당 트레킹길 안내도 입니다.

혹시 걷게 된다면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해요^^

낭만열차 1953설치사업 중이라고 합니다.

카페랑 공방등이 들어올거라고 하니까
완성되면 아이와 함께
가보려고 합니다.


가는 중에 이런 포토존이ㅎㅎㅎ

카페에는 다음에 들어가보려고 하구요!

포토존 사진만ㅎㅎㅎ

Relive 어플 정말 좋아요!

한번 확인해보세요!

정말 기나긴 길을 걸었습니다.

거의 3만보를 걸은거 같아요ㅎ

그 덕분인지 밤에 잘 때까지 발목이 아팠답니다!

지인들과 함께 운동을 해서
가능했던 길이지
저혼자였다면 아마 중간에 집으로 돌아왔겠죠!

함께 운동을 해준 지인분들께 감사합니다.

운동 무리해서 하지 않는
것이 좋은 것이라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한 그런 날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