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런데이 6주3회차 성공 및 걷기운동

슈퍼긍정파워 2021. 4. 26. 20:46

오늘도 저는 운동을 했습니다

런데이 6주3회차!

무려 2분이 더 추가되어 7분 달리기를
3회 반복하는 것이였어요!

할 수 있을까 했는데 역시나
해내더라구요!

이 프로그램 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이렇게 계획한 거 같아요!

제가 살짝 봤는데요.

7주1회차는 무려 10분 뛰기ㅎㅎㅎㅎ

7분도 해냈는데 10분도 해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체중에 관한 정보를 주었는데요

달리기를 한다고 해서 바로 살이 빠지는 것이 아니더라구요!

6개월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제가 살이 안빠진다고
걱정한게 무색해지더라구요ㅋ

물론 식단관리를 하지 않아서이기도 하지만요ㅎ

이 인증은 저에게는 훈장과도 같네요^^

제가 해냈다는 증거잖아요!!!

남들에게 보여주는 것도 부끄럽지 않은 그런 훈장이요!!!

앞으로 남은 2주 잘해내고 싶어요!

앞으로 6회 남았네요.

언제 끝나나 했는데 순식간에 해낸거 같아요^^

혹시 달리기를 하고 싶은데
도전을 못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런데이어플 정말 강력히 추천합니다.

정말 너무 멋진 어플이에요^^

여러분들도 하실 수 있습니다!!!

체력이 안된다고 생각했던 저도 했어요!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걷기운동도 계속 진행하다보니
오늘의 운동은 1시간 16분간 했네요^^

운동이 즐거운 일이 될 줄은 몰랐는데
정말 즐거운 일이에요^^

활력이 생긴다는 말 거짓말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이였어요!

사실이였어요^^

여러분들도 운동에 관심을 갖고
도전해보세요!!!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중에
건강보다 먼저 인 것이 있을까요?

제가 이런 말을 하게 될 줄은 몰랐지만
함께해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