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부흥산 둘레길 운동다녀왔어요

슈퍼긍정파워 2021. 5. 3. 16:41

날씨가 정말 많이 덥죠!!

어제까지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왠걸!!!

아침에 보니 해가 쨍쨍!!!

오늘의 약속은 10시여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모임장소로 갔습니다.

오랜만에 밖에서 하는 운동이라서
설레더라구요!!

부흥산둘레길 짧은 길이지만 오르막, 내리막이
많아서 정말 운동을 한 기분이
들거든요^^

오늘도 지인들과 함께 2바퀴를 목표로 하고
열심히 걸었습니다.

지인들의 발걸음이 빠른 만큼
저도 최대한 빨리 걷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인 한분은 꼭 제가 잘 따라오는지
확인해주니까
힘을 내서 더 걸었죠!!!

최근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어서인지
그렇게 많이 뒤처지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흐뭇할 수가ㅎㅎㅎㅎ

이런게 운동의 맛인가 봅니다^^

오늘도 열심히 운동한 저를 칭찬해 주고 싶어요^^

릴라이브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2바퀴를 돌았는데도 1시간 15분?

그렇게 밖에 걸리지 않았더라구요!

처음 이 둘레길을 걸었을 때를 생각하면~~

정말 제 체력이 많이 좋아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정말 체력이 좋지 않거든요!!

아직도 제 지인들 따라가려면 멀었지만
역시 꾸준함은 배신하지 않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운동을 통해
더 건강한 제가 되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낼은 런데이 8주 1회차를 해보려고 해요!!

잘 할 수 있겠죠^^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것도 맞지만
사실 건강하게 살고 싶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점점 운동이 재밌고 즐거워지는 것 같아요!

운동에 중독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했는데
요즘은 살~~~짝!
이해가 되려고 합니다!!

기왕 중독되려면 좋은 것들로
중독되어보게요^^

오늘도 운동 성공!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