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런데이 8주3회차성공(마지막 성공)

슈퍼긍정파워 2021. 5. 9. 23:28

드디어 제가 런데이 8주 프로그램을 완료했습니다!!

사실 시작하면서 1분 달리기조차 힘들었던 저인데요.
오늘은 5분 걷고 30분 달리고 5분 마무리 걷기를 하고 끝냈습니다.

30분달리기 쉬지 않고 달리기를 하는 저를 보면서 어찌나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던지요!!

고비가 없었던건 아니에요!
하지만 포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국은 해냈죠!!!

여기저기 막~~~ 자랑하고 싶고 그러네요^^

훈장과도 같은 저의 기록들입니다!!

런데이 어플 메뉴쪽에 보시면 기록이라는 부분이 있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그동안 제가 런데이 프로그램을 했던 기록들을 캘린더에 기록이 되어 있는거에요!!!

3월 28일에 처음 시작을 했었던거에요!!!

물론 제 스토리에 기록이 되어 있었지만 이렇게 한데 모아놓으니 더 기분이 좋고 그렇더라구요^^

4월에는 정말 제가 정신없이 달렸나봅니다.
기록들 보이시나요!!!
원래 프로그램이 주 3회 프로그램인데 제가 욕심이 나서 이렇게 막!! 달렸네요!!

4월에만 무려 18회 프로그램을 했어요!!

하다보니까 욕심이 나기도 하고 달려지는 것도 신기해서 욕심껏 한 것 같아요!!!

저 처럼 이렇지 마세요!! 천천히 하셔도 충분합니다^^

5월에는 정확히 주 3회를 지켰네요^^
단 4회 뿐이긴 했지만요^^

이렇게 8주 프로그램 총 24회 완료를 했어요!

앞으로도 저는 달리기를 할 예정이고 아직 초보 러너이기 때문에 무리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할 지 계속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마무리를 하면서 설명을 해주시는 분이 아직도 훈련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이 든다면 7주1회차 부터 다시 시작을 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7주1회차는 10분 뛰기부터 시작인 코스거든요!
그것도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일 30분달리기 프로그램도 있어서 선택해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서요!!

하지만 오늘 30분을 달려보니까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집에서 런닝머신을 달려서 밖에서 바람을 느끼면서 달리는 기분을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저는 목적지향적인 사람이라서 뭔가 목표, 목적이 있어야 더 잘 해내는 사람이거든요!! 그래서 이런 어플이 정말 저에게는 딱 맞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런데이 어플을 잘 활용해서 더 건강한 제가 되려고 합니다. 달리기를 정말 사랑하게 만드는 마법의 어플입니다.

혹시 운동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냥 걷기보다는 달리기를 할 때 느껴지는 그 기분을 공유하고 싶거든요!!

그리고 확실히 땀도 많이 나는 것 같고 더 건강해지고 있다는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제 개인적인 운동 기록을 남기면서 사설이 길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