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해남 두륜산 대흥사에서 운동했어요^^

슈퍼긍정파워 2021. 5. 12. 20:24

위치한번 확인하시고 가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사실 처음부터 여길 갈 생각은 없었어요.
약속은 목포 부흥산이었죠!!
하지만 갑자기 약속이 변경되어 지인들과 함께 해남 대흥사로 이동했습니다.
거의 40분정도 차를 타고 이동했던것 같아요.

매표소 보이시죠!!
개인 성인으로 결재를 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4,000원을 결재하고 들어갔습니다.

산책로 안내판인데요. 혹시 가시게 되면 확인하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산책로 길이 무척 잘 되어 있었습니다.
길을 걸으면서 주변을 보면서 가게 되니까 더 힐링이 되는 기분이였어요.

산책로 주변이 계곡으로 되어 있어서 물 소리가 너무 좋았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무척 맑고 깨끗해서 나중에 아이와 꼭 와서 놀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송사리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편백나무가 가득한 곳도 열심히 걷고 정말 4,000원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연등 보이시나요! 곧 부처님오시는 날이기 때문인지 축제준비를 해둔 상태이신듯 했습니다. 계속 준비를 하고 계시는거겠죠!!!

 

Relive 어플로 운동의 기록을 남겼습니다. 확인해보시면 안개가 껴있는 것이 보일거에요.

날씨가 많이 흐려서 사진을 찍을 때 아쉬웠거든요!

하지만 새소리, 물소리 그리고 바람소리까지 겹쳐서 걷는 동안 그냥 힐링이 되었어요.

주변은 모두 푸릇푸릇하고 소음이 아닌 자연의 소리를 들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 능선 보이시나요?

날씨가 흐리기도 하고 제가 사진찍는 기술이 조금 부족하긴 한데 저 능선을 가까이에서 보고 있으니까 가슴이 뻥! 뚫리는 그런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혹시 시간되시면 대흥사에 산책 한번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뜻밖의 시간이긴 했지만 무척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그런 시간을 만들어준 지인분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